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  
    Q
    공인인증서가 없을 경우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수 없나요?
  • A

    A.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은행에 방문하기 힘드실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공인인증서를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가능 시간을 알고 싶어요.
  • A

    A.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행별 이용가능 시간

     은행

    이용 가능 시간

    은행

    이용 가능 시간

     경남은행

    24시간

     신협

    00:10 ~ 23:50

     광주은행

    00:10 ~ 23:55

     외환은행

    00:10 ~ 23:50

     국민은행

    24시간

     우리은행

    24시간

     기업은행

    24시간

     전북은행

    07:00 ~ 24:00

     농협중앙회

    00:30 ~ 24:00

     제주은행

    00:20 ~ 23:55

     부산은행

    00:10 ~ 22:50

     하나은행

    00:15 ~ 23:50

     새마을금고

    00:30 ~ 23:30

     한국씨티은행

    24시간

     수협중앙회

     00:10 ~ 23:55

     SC제일은행

    24시간

     신한은행

    24시간

     


     대구은행

    00:00 ~ 24:00

    (단, 일요일, 공휴일은 07:00 ~ 24:00)

     우체국

    00:10 ~ 24:00

    (단, 04:00 ~ 05:00 사용불가)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구매한 상품의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A

    A. 구매하신 상품의 세금계산서는 상품 주문서 페이지의 현금영수증신청란에서 "지출증빙용(사업자용)"을 선택하신 다음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세금계산서용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영수증, 세금계산서, 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신용카드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 A

    A. 신용카드 영수증은 "결제완료" 이후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영수증은 결제 이후 5~10분 후에 발행됩니다.

    2.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하더라도 각 주문번호별로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3. 묶음배송으로 배송비를 한번 결제한 경우 각 상품별로 동일한 배송비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영수증,세금계산서,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 A

    A. 상품을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 주문금액에 상관없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보험잔존물,e쿠폰'상품은 현금 영수증 발행 불가)



    현금영수증 관련 참고사항

                                                                                                                                                                                                              

    1. 현금영수증은 타인 명의로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이벤트성 적립금,쿠폰,포인트,무료배송티켓 사용분은 현금 영수증 발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현급영수증 신청하지 않아도 국세청 사이트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을 하면 사용내역 등록이 가능합니다.

    4. 영수증은 결제 이후 5~10분 정도 후에 발행됩니다.

    5. 묶음 배송으로 배송비를 한번 결제한 경우 각 상품별로 동일한 배송비 영수증이 출력됩니다.


    ☞ 영수증, 세금계산서, 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help@mjpnp.co.kr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실시간 계좌이체는 어떻게 하나요?
  • A

    A. 실시간 계좌이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결제한도액 한 계좌당 2백만원)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방법

                                                                                                                                                                  

    1. "주문서 입력"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실시간 계좌이체'로 선택하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결제팝업창에 이체하실 은행명/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 [결제]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전자서명 내용을 확인하신 후 동의하시면 [확인]버튼을 눌러주십시오.

    4. 회원님의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번호가 확인되며 주문상태가 "결제완료"로 이동합니다

    ※ 부 은행의 경우 결제팝업창에서 정보 입력 후 보안카드/OTP 번호 입력을 추가적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A

    A.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입금확인 지연시 확인사항


    1. 마이페이지에 입금정보를 기재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은행에 돈을 입금하였어도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입금정보를 기재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정보가 정확히 기재되면 입금확인중에 [입금정보] 버튼이 보여집니다.

    2.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하세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 무통장입금 주문 란을 확인해주세요.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주문이 취소되기 전에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 주세요.

    (만약 여러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일부 주문건만 수동으로 입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입금하신 금액 중 상품 대금만큼 자동으로 결제되고 남은 금액은

    적립금으로 적립하거나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3. 가상계좌로 입금시 입금하신 계좌번호가 회원님의 전용계좌번호 인지 확인하십시오.

    주문하신 상품의 상품대금을 다른 아이디의 계좌번호호 입금하시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님의 전용계좌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의 입금정보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A

    A. PNPe#에서는 휴대폰으로 상품을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PNPe#의 결제방식은 카드결제, 무통장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적립금결제로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A

    A.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해당상품페이지에서 상품대금 결제 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를 발급받으신 후에는 지정하신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비밀번호만을

        입력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적립금 졀제가 안돼요.
  • A

    A. 상품금액 결제시 적립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결제는 본인인증 및 PNPe#의 회원이실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이시거나 본인인증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적립금 결제가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반품할 경우 배송비는 누가 부담하나요?
  • A

    A. 반품운송비는 반품의 원인을 제공한 사람이 부담하게 됩니다.


    1. 반품운송비 부담여부

     반품사유

    반품요청 기간

     구매자 단숨변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비 부담
     표시/광고와 상이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비 부담


    2. 반품운송비 사례

    운송비 부담자

    반품사례

     구매자

     단순변심, 사이즈/색상 변경, 배송 주소지 오류로 인한 반송 등

    판매자

     상품하자, 파손배송, 상품 상세정보와 불일치, 오배송 등


    상품을 반품하기 전 반품방법 등에 대해 미리 확인하신 후 고객센터 접수 후 발송해 주시면 빠른처리가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A. 신용카드 결제 후 취소 된 경우에는 취소 즉시 자동으로 카드 승인취소 처리됩니다.

         카드사에서의 승인취소 확인은 카드사와 VAN사의 확인 절차를 거치는 관계로 상품 취소일로부터 4~5일(토,공휴일 제외)후

         확인하실 수 있사오니 유의하십시오.

         체크 카드 인 경우 카드사로 매출 취소 후 고객님의 통장으로 환불까지 최소 7~15일정도 소요될 수 있으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환불방법과 환불일자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중고상품만 찾아 볼 수 있나요?
  • A

    A. 중고상품만 찾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메인페이지 상단 배너 [중고컴퓨터매입및판매]를 클릭합니다.

        2. 메인페이지 상단 카테고리에서 [중고PC]를 클릭합니다.

        3. 메인페이지 중간 롤링배너에서 관심있는 중고상품을 클릭합니다.


    위와 같은 방법으로 원하시는 중고제품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비회원 상품 주문 절차를 알고싶어요.
  • A

    A. 비회원으로 상품을 구매하시려면, 해당 상품의 상세정보 페이지에서 [바로구매하기]를 클릭하신 다음

    로그인 페이지 하단의 [비회원 구매하기]버튼을 클릭하시면 비회원 주문서 페이지로 이동됩니다.

    (장바구니에 담은 후 여러상품 묶음 주문도 가능)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