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  
    Q
    AS규정을 알고 싶어요
  • A

    A. pnpe# A/S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쇼핑몰 A/S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10:00 ~ 오후5:00 / 점심 12:00 ~ 1: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대표번호 070-7848-1288, 기술문의 1544-8312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35-3 부강프라자 6층 (주)명진피앤피


     

    2. A/S 서비스

       아래 A/S 신청 절차에 따라 온라인 A/S 또는 택배 A/S로 진행하여 주십시오.

     

       A/S 신청 절차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서 A/S신청 및 접수를 해주시고, 담당자와 고장 증상에 대해 상담하여 주십시오.

       (A/S 신청 및 접수없이 제품을 보내실 경우 확인이 어려워 AS가 늦어지거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 A/S 시 저희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십시오.

       택배사는 CJ택배를 이용하여주시길 바랍니다. (타사 이용시 추가 택배비는 고객부담)

       보내실 제품을 완벽하게 포장하여 주시고, 주문자명과 고장에 대한 증상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3. 전국출장 A/S 서비스

     

     

      A/S신청전 확인사항 (무료출장 A/S 스티커 확인)

     

     

     

     서비스 적용대상

     자사쇼핑몰을 통해 물품 구입시 하이컴A/S 스티커를 구매하여 부착되어있는 고객

     지역

     전국 하이컴 가맹정 2220 업체

     적용기간

     스티커를 구매한 일자로 부터 1년간 적용

     신청방법

     웹페이지를 통한 A/S신청

     고객센터를 통한 A/S신청

     

     내    용

     

    www.hicomas.com 홈페이지 접속

    Servic Zone > A/S센터 > 출장A/S 신청 메뉴 클릭 후 접수

     

    고객센터 1544-1175 로 전화신청

    평 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4: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4. 서비스 운송료

       물품운송에 관한 택배이용은 저희 자사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① 본체 구입 후 1년이내 제품고장에 대한 물품 운송금액 자사 전체 부담

       ② 부품 & 주변기기 단품으로 구매후 1개월 이내 제품고장에 대한 물품운송금액은 자사 전체 부담

          (지정택배사 이외의 타택배사를 통한 물품배송은 추가운임료는 고객부담)

       본체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후 1년 적용 (파손에 대한 부분은 적용 불가능)


     

    5. 무상 보증기간

       ① 본체 무상 보증기간 구입후 1년 적용(파손에 대한 부분은 적용 불가능)

       ② 각 부품별 보증기간은 본체 무상기한과 동일 (부품,모니터,구변장치)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새상품으로 교환, 구입일로부터 10일 이후에는 제조사를 통한 서비스 진행 적용)

       ③ 구입 1년이후 발생되는 A/S는 제조사의 서비스 규정대로 진행

           (제조사 보증기간 서비스 별도 적용 14일이상 소요될 수 있음, 자사 대행처리를 원하실 경우 왕복택배비 및 공임비용 고객부담)

       ④ 본체구성항목에 포함되는 중고부품에 대한 AS는 자사에서 자체실시로 구입일로부터 1년 적용되며,

           중고마켓을 통해 제공되는 본체나 부품은 1개월 적용

       ⑤ 고객과실,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파손 및 고장은 유상 A/S 적용


     

    6. 교환, 반품 안내

       모든 교환 및 반품빈행은 제품의 상태가 완전해야하며 구입후 10일이내에만 가능(박스, 내용물 포함)

       ① 모니터 및 소모품(주변기기)

           구입일로 부터 10일이내 교환, 환불 가능

           소비자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운송비 전액 소비자 부담

      ② 유상서비스 관련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에 의한 충격, 파손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의 구조, 성능기능에 의한 변조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구입 1년이후 기본료 2만원 + 부품 수리비 발생

         유상서비스를 받은 이후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하드웨어 =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무상적용

         소프트웨어 = 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무상적용

     

        
  •  
    Q
    공인인증서가 없을 경우 실시간 계좌이체를 할 수 없나요?
  • A

    A. 실시간 계좌이체를 하시려면 공인인증서가 반드시 필요합니다.

        공인인증서가 없으실 경우에는 가까운 은행에 직접 방문하셔서 인터넷 뱅킹을 신청하시면 설치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은행에 방문하기 힘드실 경우에는 공인인증서 찾아가는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편리하게 공인인증서를 설치

        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가능 시간을 알고 싶어요.
  • A

    A. 실시간 계좌이체 은행별 이용가능 시간은 다음과 같습니다.


    은행별 이용가능 시간

     은행

    이용 가능 시간

    은행

    이용 가능 시간

     경남은행

    24시간

     신협

    00:10 ~ 23:50

     광주은행

    00:10 ~ 23:55

     외환은행

    00:10 ~ 23:50

     국민은행

    24시간

     우리은행

    24시간

     기업은행

    24시간

     전북은행

    07:00 ~ 24:00

     농협중앙회

    00:30 ~ 24:00

     제주은행

    00:20 ~ 23:55

     부산은행

    00:10 ~ 22:50

     하나은행

    00:15 ~ 23:50

     새마을금고

    00:30 ~ 23:30

     한국씨티은행

    24시간

     수협중앙회

     00:10 ~ 23:55

     SC제일은행

    24시간

     신한은행

    24시간

     


     대구은행

    00:00 ~ 24:00

    (단, 일요일, 공휴일은 07:00 ~ 24:00)

     우체국

    00:10 ~ 24:00

    (단, 04:00 ~ 05:00 사용불가)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구매한 상품의 세금계산서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A

    A. 구매하신 상품의 세금계산서는 상품 주문서 페이지의 현금영수증신청란에서 "지출증빙용(사업자용)"을 선택하신 다음

        사업자 등록번호를 입력하시면 세금계산서용으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 영수증, 세금계산서, 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신용카드 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 A

    A. 신용카드 영수증은 "결제완료" 이후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확인 및 출력이 가능합니다.



    유의사항

                                                                                                                                    

    1. 영수증은 결제 이후 5~10분 후에 발행됩니다.

    2. 여러가지 상품을 한꺼번에 결제하더라도 각 주문번호별로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3. 묶음배송으로 배송비를 한번 결제한 경우 각 상품별로 동일한 배송비 영수증이 발행됩니다.



    ☞ 영수증,세금계산서,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현금영수증을 받고 싶어요.
  • A

    A. 상품을 현금으로 결제한 경우 주문금액에 상관없이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며, 상품 주문서 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상품권, 보험잔존물,e쿠폰'상품은 현금 영수증 발행 불가)



    현금영수증 관련 참고사항

                                                                                                                                                                                                              

    1. 현금영수증은 타인 명의로도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2. 이벤트성 적립금,쿠폰,포인트,무료배송티켓 사용분은 현금 영수증 발행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3. 현급영수증 신청하지 않아도 국세청 사이트에서 [자진발급분 사용자 등록]을 하면 사용내역 등록이 가능합니다.

    4. 영수증은 결제 이후 5~10분 정도 후에 발행됩니다.

    5. 묶음 배송으로 배송비를 한번 결제한 경우 각 상품별로 동일한 배송비 영수증이 출력됩니다.


    ☞ 영수증, 세금계산서, 기타 세금관련에 대한 보다 자세한 답변을 원하실 경우 help@mjpnp.co.kr 또는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실시간 계좌이체는 어떻게 하나요?
  • A

    A. 실시간 계좌이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일 결제한도액 한 계좌당 2백만원)


    실시간 계좌이체 결제방법

                                                                                                                                                                  

    1. "주문서 입력"페이지에서 결제방법을 '실시간 계좌이체'로 선택하시고 [결제하기]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2. 결제팝업창에 이체하실 은행명/계좌번호/계좌비밀번호/주민등록번호를 입력하신 후 [결제]버튼을 클릭하십시오.

    3. 전자서명 내용을 확인하신 후 동의하시면 [확인]버튼을 눌러주십시오.

    4. 회원님의 공인인증서 암호를 입력하신 후 [확인]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결제가 완료되면 결제번호가 확인되며 주문상태가 "결제완료"로 이동합니다

    ※ 부 은행의 경우 결제팝업창에서 정보 입력 후 보안카드/OTP 번호 입력을 추가적으로 요청할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입금을 했는데 입금확인이 되지 않아요.
  • A

    A. 입금확인이 되지 않을 경우에는 다음 사항을 확인해 주십시오.


    입금확인 지연시 확인사항


    1. 마이페이지에 입금정보를 기재하셨는지 확인해 주세요.

    은행에 돈을 입금하였어도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입금정보를 기재하지 않으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입금정보가 정확히 기재되면 입금확인중에 [입금정보] 버튼이 보여집니다.

    2. 주문금액을 정확하게 입금하였는지 확인하세요.

    회원님의 마이페이지 > 무통장입금 주문 란을 확인해주세요.

    주문금액보다 적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주문이 취소되기 전에 차액을 추가로 입금해 주세요.

    (만약 여러 상품을 주문하셨다면 일부 주문건만 수동으로 입금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금액 보다 많은 금액을 입금하셨다면, 입금하신 금액 중 상품 대금만큼 자동으로 결제되고 남은 금액은

    적립금으로 적립하거나 환불하실 수 있습니다.

    3. 가상계좌로 입금시 입금하신 계좌번호가 회원님의 전용계좌번호 인지 확인하십시오.

    주문하신 상품의 상품대금을 다른 아이디의 계좌번호호 입금하시면 입금확인이 되지 않습니다.

    회원님의 전용계좌번호는 마이페이지에서 해당 상품의 입금정보란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휴대폰 결제는 어떻게 하나요?
  • A

    A. PNPe#에서는 휴대폰으로 상품을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PNPe#의 결제방식은 카드결제, 무통장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가상계좌, 적립금결제로만 상품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어떻게 발급받나요?
  • A

    A.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는 해당상품페이지에서 상품대금 결제 시 발급받으실 수 있습니다.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를 발급받으신 후에는 지정하신 인터넷안전결제(ISP) 서비스 비밀번호만을

        입력하시면 결제가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적립금 졀제가 안돼요.
  • A

    A. 상품금액 결제시 적립금으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적립금 결제는 본인인증 및 PNPe#의 회원이실때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회원이시거나 본인인증을 하셨음에도 불구하고 적립금 결제가 안되신다면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십시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주문한 상품을 당일 배송 받을 수 있나요?
  • A

    A. 당일 배송 조건을 충족하는 일부 상품에 한해 당일 배송이 가능합니다.

        당일 배송 조건이 아닌 상품을 당일 배송받기를 원하실 경우, 당사 고객센터에 전화하셔서 문의 및 퀵또는다마스로 받을 수 있는지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때,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퀵서비스로 상품을 수령할 수 있나요?
  • A

    A. 판매고객이 상품 등록 시 배송방법을 '퀵서비스'로 선택한 경우에 한해 퀵서비스로 상품을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이때, 배송료는 착불만 가능하며, 당사 고객센터에 연락하셔서 한번더 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비회원] 묶음배송을 받고 싶어요.
  • A

    A. 비회원의 묶음배송은 다음의 조건을 모두 충족하셔야 신청이 가능합니다.


        묶음배송 조건

                                                                                                                 

        1. 반드시 장바구니를 통해 상품을 구매해주셔야 합니다.

        2. 묶음배송이 가능한 상품이어야 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이전 페이지

  1. 1
  2. 2
  3. 3
  4. 4

다음 페이지

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