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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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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  
    Q
    AS규정을 알고 싶어요
  • A

    A. pnpe# A/S 규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쇼핑몰 A/S센터

        운영시간 평일 오전10:00 ~ 오후5:00 / 점심 12:00 ~ 1:00 / 일요일,공휴일 휴무

        대표번호 070-7848-1288, 기술문의 1544-8312

        인천시 남동구 구월동 1135-3 부강프라자 6층 (주)명진피앤피


     

    2. A/S 서비스

       아래 A/S 신청 절차에 따라 온라인 A/S 또는 택배 A/S로 진행하여 주십시오.

     

       A/S 신청 절차

       고객센터로 전화를 하셔서 A/S신청 및 접수를 해주시고, 담당자와 고장 증상에 대해 상담하여 주십시오.

       (A/S 신청 및 접수없이 제품을 보내실 경우 확인이 어려워 AS가 늦어지거나 안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택배 A/S 시 저희 고객센터로 제품을 보내주십시오.

       택배사는 CJ택배를 이용하여주시길 바랍니다. (타사 이용시 추가 택배비는 고객부담)

       보내실 제품을 완벽하게 포장하여 주시고, 주문자명과 고장에 대한 증상을 상세히 적어주세요.

     

     

     

    3. 전국출장 A/S 서비스

     

     

      A/S신청전 확인사항 (무료출장 A/S 스티커 확인)

     

     

     

     서비스 적용대상

     자사쇼핑몰을 통해 물품 구입시 하이컴A/S 스티커를 구매하여 부착되어있는 고객

     지역

     전국 하이컴 가맹정 2220 업체

     적용기간

     스티커를 구매한 일자로 부터 1년간 적용

     신청방법

     웹페이지를 통한 A/S신청

     고객센터를 통한 A/S신청

     

     내    용

     

    www.hicomas.com 홈페이지 접속

    Servic Zone > A/S센터 > 출장A/S 신청 메뉴 클릭 후 접수

     

    고객센터 1544-1175 로 전화신청

    평 일 : 09:00 ~ 18:00 / 토요일 : 09:00 ~ 14:00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4. 서비스 운송료

       물품운송에 관한 택배이용은 저희 자사에서 지정한 택배사를 이용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① 본체 구입 후 1년이내 제품고장에 대한 물품 운송금액 자사 전체 부담

       ② 부품 & 주변기기 단품으로 구매후 1개월 이내 제품고장에 대한 물품운송금액은 자사 전체 부담

          (지정택배사 이외의 타택배사를 통한 물품배송은 추가운임료는 고객부담)

       본체 무상 보증기간은 구입후 1년 적용 (파손에 대한 부분은 적용 불가능)


     

    5. 무상 보증기간

       ① 본체 무상 보증기간 구입후 1년 적용(파손에 대한 부분은 적용 불가능)

       ② 각 부품별 보증기간은 본체 무상기한과 동일 (부품,모니터,구변장치)

           (구입일로부터 10일 이내는 새상품으로 교환, 구입일로부터 10일 이후에는 제조사를 통한 서비스 진행 적용)

       ③ 구입 1년이후 발생되는 A/S는 제조사의 서비스 규정대로 진행

           (제조사 보증기간 서비스 별도 적용 14일이상 소요될 수 있음, 자사 대행처리를 원하실 경우 왕복택배비 및 공임비용 고객부담)

       ④ 본체구성항목에 포함되는 중고부품에 대한 AS는 자사에서 자체실시로 구입일로부터 1년 적용되며,

           중고마켓을 통해 제공되는 본체나 부품은 1개월 적용

       ⑤ 고객과실, 천재지변으로 인한 제품 파손 및 고장은 유상 A/S 적용


     

    6. 교환, 반품 안내

       모든 교환 및 반품빈행은 제품의 상태가 완전해야하며 구입후 10일이내에만 가능(박스, 내용물 포함)

       ① 모니터 및 소모품(주변기기)

           구입일로 부터 10일이내 교환, 환불 가능

           소비자의 변심에 의한 반품은 운송비 전액 소비자 부담

      ② 유상서비스 관련

         무상보증기간이 경과한 제품에 대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사용자의 부주의에 의한 충격, 파손등에 의한 고장이 발생한 경우

         천재지변에 의한 제품 고장이 발생한 경우

         제품의 구조, 성능기능에 의한 변조로 고장이 발생한 경우

         구입 1년이후 기본료 2만원 + 부품 수리비 발생

         유상서비스를 받은 이후 재고장이 발생한 경우

         하드웨어 =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3개월 무상적용

         소프트웨어 = 서비스를 받은 날로부터 14일 무상적용

     

        
  •  
    Q
    반품 추가 비용르 결제하려고 하는데 어떻게 결제하나요?
  • A

    A. 고객센터와 협의가 되었거나, 정당한 사유로 반품 추가비용이 청구된 경우, PNPe#  전용계좌로 반품 추가비용을 입금하실 수 있습니다.

        기업은행 434-094196-01-021 (주)명진피앤피

        반품배송비는 카드로 결제하실 수 없습니다.

        반품추가비용과 반품된 상품입고가 확인되면 자동 반품 승인되어 고객님께 상품대금이 환불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어떤 경우 반품이 불가능한가요?
  • A

    A. 다음의 경우 반품이 불가능하오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 경우   

     반품사유

    반품요청 기간

     구매자 단순변심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 (구매자 반품비 부담)
     표시/광고와 상이4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 (판매자 반품비 부담)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운 (CD/DVD/GAME/BOOK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제품별 반품불가 사례 

     반품종류

    반품 불가 사유

     컴퓨터 종류

    - 컴퓨터를 설치해했을 때

    - 부품이 망실되었거나 임의로 착탈 시켰을 때

     SW  CD, VCD, VIDEO Tape 등 박스 포장을 제거했거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
     가전/디지털/휴대폰

    - 가전 제품을 설치 또는 장착했을 때

    - 카메라, 캠코더 등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  정수기 등 설치 상품을 설치했을 경우

    - 휴대폰 개통 이후

    부품/기타

    호로그램 부착 상품에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주문 Setting한 경우

    설치 상품의 경우 설치했을 경우

    주문 제작의 경우 실측 후 제작 중일 경우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반품을 하고 싶은데 고객센터와 연락이 되지 않아요.
  • A

    A. 점심시간일 경우 고객센터와 연락이 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게시판 또는 메일로 문의 남겨주시면, 고객센터 담당자 확인후 바로 연락드릴 수 있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반품 수거 요청을 택배사에 직접 해야하나요?
  • A

    A. 반품/교환 판매처의 확인이 필요하오니 고객센터 연락후 반품/교환 요청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 확인연락하지 않은 교환/반품은 원할히 처리될 수 없으니, 꼭 고객센터 연락후 고객센터의 안내에 따라 반품/교환

        을 해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상품 수령후 7일이후인데 반품/교환을 하고 싶어요.
  • A

    A. 상품 수령후 7일 이후의 반품/교환/환불 시 하기 내용을 참고하여 원할한 거래가 되시기 바랍니다.



    반품규정   

    '전자상거래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한 반품규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반 품 규 정

     내               용

     반품정보 기재시 참고사항

     상품상세설며명에 반품불가라고 표기하더라도 관련법이 우선하므로 구매자의 반품시 이를 받아주어야 함
     반품기간 및 반품운송비

     -구매자 단순변심 : 상품 수령 후 7일 이내(구매자 반품비 부담)

    -표시/광고와 상이 : 상품 수령 후 3개월 이내 또는 사실을 안 날로부터 30일 이내(판매자 반품비 부담)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1. 반품요청 기간이 지난경우

     2. 구매자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 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3.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현저히 상실된 경우 (예 : 식품, 화장품, 향수류,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프북)

     4. 구매자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라벨이 떨어진 의류 또는 태그가 떨어진 명품관 상품인 경우)

     5.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 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6. 고객주문 확인 후 상품제작에 들어가는 주문제작상품

     7. 복제가 가능한 상품 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CD/DVD/GAME/BOOK등의 경우 포장 개봉 시)



    제품별 반품불가 사례보기 

     반품종류

    반품 불가 사유

     컴퓨터 종류

    - 컴퓨터를 설치해했을 때

    - 부품이 망실되었거나 임의로 착탈 시켰을 때

     SW CD, VCD, VIDEO Tape 등 박스 포장을 제거했거나 바코드가 손상된 경우
     가전/디지털/휴대폰

    - 가전 제품을 설치 또는 장착했을 때

    - 카메라, 캠코더 등 상품을 사용했을 경우

    -  정수기 등 설치 상품을 설치했을 경우

    - 휴대폰 개통 이후

    부품/기타

    호로그램 부착 상품에 홀로그램을 제거한 경우

    주문 Setting한 경우

    설치 상품의 경우 설치했을 경우

    주문 제작의 경우 실측 후 제작 중일 경우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상품을 반품하고 싶어요.
  • A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기간 이내에는 언제든지 반품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반품배송비 원인제공자가 부담 원칙)

        반품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이 가능합니다.

        단, 단순변심등의 사유로인한 반품은 고객센터에 문의하여 주십시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상품을 교환하기로 고객센터와 협의했는데 새 상품이 오지 않아요.
  • A

    A. 교환상품이 도착하지 않는 경우 우선 기존 상품이 판매처에게 잘 도착하였는지 상품위치를 확인하시고,

        고객센터에 연락주셔서 교환상품을 신속히 배송해 줄 것을 요청해 주십시오.

      

        만일, 교환상품을 이미 발송하였다면 배송사로 직접 문의해 보시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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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상품교환을 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 A

    A.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보호에 관한 법률'에 의거, 반품/교환 기간내에는 언제든지 상품교환을 요청하실 수 있습니다.

       교환은 배송완료 후 7일 이내 신청하셔야 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단, 배송이 완료된 건만 교환 신청이

       가능합니다.)


       교환및반품신청은 고객센터에 직접문의하시면 보다 신속하고 정확한 업무처리가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A/S가 가능한지 알고 싶어요.
  • A

    A. A/S 가능여부가 궁금하실 경우 수령하신 상품의 제품설명서 혹은 제품인증서를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보다 정확한 A/S여부 확인과 수령하신 상품에 궁금하신 점이 있는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하신 후 문의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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