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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용안내 FAQ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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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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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상품 수령지를 변경하고 싶어요.
  • A

    A. 상품 수령지 정보가 변경되셨을 경우에는 주문상태별로 다음과 같이 조치하시면 됩니다.


        이 "결제완료"에 있을 경우

                                                                                                                               

        마이페이지 "결제완료"페이지에서 [주문수정] 버튼을 클릭 후 [배송지 변경]을 클릭하여 수령지 정보를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 단, 제주/도서 추가배송비를 결제한 상품에 한해 제주/도서 지역에서 일반지역으로 수령지 변경은 불가하오니 취소 후 재구매해 주시기 바랍니다.



        상품이 "배송준비중" 또는 "배송중"에 있을 경우

                                                                                                                               

        고객센터에 직접 연락하셔서 상품이 발송되었는지 여뷰를 확인하시고, 아직 발송전이라면 변경된 주소로 보내달라고 요청하십시오.

        발송후라면, 택배사에 직접연락을 하셔서 후속 조치를 취하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입금확인 후 받을 주소나, 선택사항을 변경할 수 있나요?
  • A

    A. 입금 확인 완료 후 주문선택사항 변경은 불가능하나, 수령지 주소는 결제환료 단계인 경우에 한해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선택사항 변경을 원하실 경우 주문한 상품을 취소한 후 재구매해주셔야 합니다.연락하셔서 수정요청해주시기 바랍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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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내 계좌로 상품대금을 환불받고 싶어요.
  • A

    A. 회원님이 계좌로 환불받고 싶은 경우에는 다음과 같은 방법으로 환불받으실 수 있습니다.

        (단, 무통장입금, 실시간 계좌이체, CMA 계좌이체로 결제한 경우에 한함)


        상품을 구매 후 판매자 사유로 주문을 취소해야 하는 경우

        취소 전 환불받으실 계좌의 은행명/예금주명/계좌번호를 기입하셔서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구매자 스스로 주문취소를 하는 경우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취소시, 환불정보를 '선택한 계좌로 환불받겠습니다.'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상품을 반품하여 환불받는 경우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에서 반품정보 기재시, 환불정보를 '선택한 계좌로 환불 받겠습니다.'로 선택하시면 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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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비회원] 휴대폰 결제 후 상품이 취소되면 환불은 어떻게 받나요?
  • A

    A. 비회원 휴대폰 결제 후 상품이 취소(반품)되는 경우에는 취소월에 따라 다음과 같이 환불 처리됩니다.

        1. 승인월과 취소월이 동일한 경우 : 취소된 다음날 휴대폰 승인취소 처리

       2. 승인월과 취소월이 다른 경우 : 주문서 작성 시 기재한 주문자명의 계좌로 1일(영업일 기준)이내 환불 처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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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신용카드로 결제했는데 이중승인처리된것 같아요.
  • A

    A. 신용카드 결제 시 오류가 발생하더라도 웹상에서 확인되지 않은 승인번호에 대해서는 PNPe#에서 해당카드사로 매출접수를 하지않기 때문에

        회원님께 카드대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만약 이중승인이 되더라도 시스템에서 인식하여 자동으로 승인취소되므로 안심하셔도 됩니다.

        정확한 확인을 하시려면 해당 카드사로 문의해 주시길 바라며, 중복승인이 되었을 경우에는 [중복승인된 카드번호/물품번호/결제일/결제금액/승인번호]를

        기재하셔서 고객센터로 보내주시면 확인 후 신속한 처리를 해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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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신용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어디서 확인할 수 있나요?
  • A

    A. 신용카드 승인취소 내역은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주문취소/교환/반품내역에서 해당상품의 [환불정보]를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정확한 카드 승인취소여부와 환불일자는 해당 카드사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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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환불 되었다고 하는데 통장으로 입금된 내역이 없어요.
  • A

    A. 환불이 완료되었는데 통장에 환불된 내역이 없는 경우에 다음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1. 취소된 상품이 시뇽카드 또는 적립금 결제 상품인지 확인해 주세요.

    신용카드 결제상품은 주문취소 시 영업일 기준 4~5일 이후 신용카드 승인취소  처리되며 (체크카드의 경우 통장으로 입금까지 최대 15일 소요),

    적립금 결제상품은 적립금 자동 환불되므로 온라인 환불되지 않습니다.


    2. 무통장입금, 계좌이체 결제 상품의 경우 환불계좌가 정확한지 확인해 주세요.

    환불정보를 입력하지 않았거나 환불계좌가 잘못 기재된 경우 환불대금이 적립금으로 적립되므로 회원님의 마이페이지>적립금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3. 입금확인이 되기 전 거래가 취소가 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입금확인이 되기 전에 주문이 취소된 경우에는 자동 환불처리가 되지 않으므로 회원님의 마이페이지>무통장 입금내역에서 [적립금] 또는 [계좌로 호나불]을 클릭하시어 환불받으시기 바랍니다.

    참고로, 입금 후 7일 이내까지 아무런 조치를 하지 않으실 경우에는 적립급으로 자동 적립되며, 언제든지 회원님의 계좌로 출금하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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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Q
    환불방법을 알고 싶어요.
  • A

    A. 환불은 취소 유형, 상품대금 결제방법, 할인방법, 배송비에 따라 환불금액과 방법이 달라집니다.

        반품 및 환불을 원하실 경우, 반드시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반품 및 환불을 요청하시어

        반품 및 환불 고객센터 : 070-7848-1288


        ※ 여러 개의 결제방법으로 결제를 같이 한 경우 결제방법에 따라 환불기간이 다를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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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Q
    주문을 취소하고 싶어요.
  • A

    A. 상품 구매 후 주문옵션별로 취소 가능하며, 마이페이지에서 주문진행 상태에 따라 다음과 같이 취소하실 스 있습니다.


        주문상태에 따른 주문취소 방법

                                                                                                                                                                 


       1. 입금확인중, 결제완료 단계에 있는경우

           √ 해당 상품의 [주문취소] 버튼을 클릭하시면 바로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


       2. 배송준비중 단계에 있는 경우

          √ 해당 상품의 [주문취소 요청]버튼 클릭하신 다음 판매자가 확인후 취소요청을 승인해 주면 취소가 완료됩니다.

             [취문취소 요청]을 하였으나 판매자가 미확인으로 조치가 없을 경우 빠른시간내에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주십시오.

             ※ 해당 상품을 이미 발송한 상태라면 주문취소가 불가할 수 있으니 유의바랍니다.

           √ 다시 배송을 원하실 경우 [취소요청 철회] 버튼을 클릭하시면 취소요청 철회가 가능합니다.

              판매자의 확인후 다시 배송준비를 할 수 있으니,. 빠른 배송을 원하시면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배송요청을 전달하여 주십시오.


       3. 배송중 단계에 있는 경우

          √ 해당 상품의 [배송조회]에서 상품위치를 확인하시고, 고객센터로 연락하여 상품의 실발송 여부를 확인해 주십시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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