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이용안내 FAQ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
  • 이용안내 FAQ입니다.

  •  
    Q
    적립금의 종류와 금액을 알고 싶어요.
  • A

    A. 적립금은 물품구매시 현금처럼 사용되실수 있으며, 종류 및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구분

    금액

     신규회원가입시  5000포인트 적립 및 바로사용 가능
     구매후기 작성시  작성한 상품평의 성의도에 따라 3000~20000포인트를 차등 적립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회원 정보를 변경하고 싶어요.
  • A

    A. 회원정보 변경은 회원님의 마이페이지내에서 변경이 가능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 A

    A. 회원탈퇴는 고객님의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 수정 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습니다.

        1. 진행중인 구매건이 있는 경우

           진행중인 구매상품이 배송완료 된 이후 탈퇴하실 수 있습니다.

           배송된 상품이 교환/반품할 사유가 있는지 꼼꼼히 살펴보신후 탈퇴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적립금이 남아있는 경우

           적립금이 남아있는 경우 소진하지 않고 탈퇴시 적립금이 소멸되어 다시 적립되거나 쓸 수 없습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로그인이 안돼요.
  • A

    A. 로그인이 되지 않는 경우는 다음 사항을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확인

        로그인이 안되실 경우에는 "로그인"페이지에 있는 아이디 찾기 또느 비밀번호 찾기에서 아이디와 비밀번호를 확인하여

        주십시오. 참고로, 등록된 정보 기준으로 아이디찾기가 이루어지므로 동일한 등록정보를 가진 타 아이디가 함께 검색 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입력 오류

        지속적으로 잘못된 비밀번호를 입력할 경우 로그인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기를 통해 본인 인증 후 비밀번호를 재발급 받으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본인 확인 후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웹브라우져 확인사항 체크

        아이디, 비밀번호가 맞는데도 로그인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회원님의 PC에서 웹브라우져의 확인사항을 체크 해 주십시오.

        1. 다른 SSL 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서 로그인 가능한지 확인

         고객님의 PC 설정이나 네트워크 상태에 이상이 있을 경우 SSL암호화가 적용되는 사이트에 접속이 안될 수가 있으니 다른

         쇼핑몰에 접속하셔서 로그인이 되는지 확인해 주십시오.

         다른 사이트도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에서 'SSL 2.0사용'과

         'SSL3.0사용'이 체크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다른 사이트는 로그인이 되는데 PNPe#만 로그인이 되지 않을 경우 : 회원님의 웹브라우져 상단의 도구 > 인터넷 옵션 >

        고급에서 'UTF-8 URL 보내기' 체크를 빼주시기 바랍니다.

         2. 파일 및 보관일수 삭제

         IE 6.0과 XP 사용자의 경우 종종 쿠키가 저장되지 못해 PNPe#에 로그인이 않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러한 경우 다음과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1) 도구>인터넷 옵션>개인정보 에서 설정이 보통으로 되어 있는지 확인 후 보통일 경우 [사이트(S)] 버튼 클릭

        2) 웹사이트 주소 부분에 PNPe# 주소를 입력하고 [허용]버튼 클릭

        3) 위와같이 조치하였는데도 로그인이 안될 경우에는 도구 > 인터넷 옵션 > 개인정보에서 [고급] 버튼을 클릭한 후 아래와 같이

        설정을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4) XP 사용자의 경우 개인 방화벽 시스템때문에 로그인이 안될 수 있습니다. 이 경우에는 회원님의 컴퓨터 A/S를 받으시기 바랍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상품평 또는 구매후기를 작성하고 싶어요.
  • A

    A. 상품평 또는 구매후기는 고객센터 페이지에서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직접 찍은 사진이나 꼼꼼한 상품평을 작성하시면, 카테고리에 따라 적립금을 차등지급해 드립니다.

        고객센터는 상단 메뉴 오른쪽 또는 전체 카테고리에서 클릭하실 수 있습니다.



        상품평 및 구매후기 작성 시 참고사항

                                                                                                                     


    1. 상품평 및 구매후기는 다른 회원들의 거래 시 유용한 참고자료로 활용되므로 신중하게 작성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우수 상품평으로 선정 시 추가 적립금을 지급해 드립니다.

    3. 다음의 경우에는 관리자에 의해 내용이 삭제 되거나 적립금이 지급되지 않으니 유의바랍니다.

       √ 다른 구매자의 상품평 또는 구매후기를 작성시

       √ 상대방에 대한 욕설, 비방, 명예훼손
       √ 불성실한 내용, 반복문자, 상품과 관련없는 내용 또는 이미지 (판매자가 등록한 이미지 캡쳐 포함)
       √ 특정 성분에 관한 효능에 있어 오해의 소지가 있는 내용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고객센터 연락처가 어떻게 되나요?
  • A

    A. PNPe#을 이용하면서 느끼는 문의, 불만, 제안 사항들의 해결을 위해 고객센터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게시판문의 자세히보기



    고객센터 연락처

     문의유형

     연락처

     상담시간

     상품기능/옵션문의

    1544-8312

     평일:오전10시~오후5시

    토요일:오전10시~오후2시

    (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AS문의

    010-5092-2456

     중고매입/판매문의

     1544-8312

     단순주문/결제/배송

     070-7848-1288

     평일:오전11시~오후5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취소/반품

     070-7848-1288

     본사위치/방문문의

    1544-2956

     평일:오전10시~오후6시

    (토,일요일 및 공휴일 휴무)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  
    Q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 A

    A. PNPe# 홈페이지 우측 상단 "로그인"페이지의 비밀번호 찾기에서 비밀번호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비밀번호 찾는 방법 

                                                                                                                                       


    1. "비밀번호 찾기"페이지에서 회원가입유형에 따라 본인정보 인증방법을 선택하여을 아래와 같이 입력합니다.

         √ 개인및개인사업자 : [아이디] + [이름] + [이메일, 휴대폰 중 택1]

         √ 법인사업자: [아이디] + [법인명] + [법인번호, 이메일, 휴대폰 중 택1]

         √ 외국인회원 : [아이디] + [이름)] + [등록번호, 이메일, 휴대폰 중 택1]


    2. 인증을 하시면 가입시 등록한 이메일로 비밀번호가 발송됩니다.





    *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고객만족센터로 문의해주세요. 문의접수하기

이전 페이지

  1. 1

다음 페이지

글쓰기